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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학년도 2학기 서강대학교 전인교육원

초빙교원 공개모집 안내

 

 

1. 교원 초빙분야 및 인원

초빙방식 : 일반 공개초빙 임용

모집분야

세부전공

선발

인원

학기

강의 과목

면접

여부

비고

대우교수

교양국어

O

2023-2학기

인문사회글쓰기

X

임용 이후, 학과 사정이나 교과 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 과목명이 변경될 수 있음.

인문사회글쓰기

2024-1학기

인문사회글쓰기

인문사회글쓰기

초빙교수

교양일반

O

2023-2학기

사회인 준비 특강

X

2024-1학기

사회인 준비 특강

과목별 주당 수업시수 : 주당 3시간(, 일부 과목의 경우 1시간)

 

2. 지원자격

모집분야

세부전공

자격요건

공통

■ 고등교육법, 교육공무원법, 사립학교법 및 본교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하여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대우교수

교양국어

교육공무원법, 사립학교법 및 본교 인사관련 규정에 의하여,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해당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석사학위 취득예정자(임용예정일 전까지 석사학위 취득을 조건으로 함)

, 석사학위자로서 지원하는 경우 연구 및 교육 경력의 합이 2년 이상이어야 함

■ 교육공무원법 및 고등교육법에 의거한 정년을 초과하지 않은 자(202391일 기준, 65세 미만인 자)

■ 4년제 대학 5년 이상 관련 분야 강의 경력자 우대

초빙교수

교양일반

국내외적으로 탁월한 학문적 업적이 인정되는 자로서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

국내외적으로 연구업적 및 연구 활동이 매우 우수한 자로서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

국내외적으로 사회적 명망이 높고 관련 전공분야의 실무 경력이 탁월하여 본교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자


(※ ~중 한 가지 충족)

 

 

3. 임용기간: 202391~ 2024831(임용일로부터 1)

 

4. 지원서 접수기간 및 지원방법

. 2023616() 10:00~2023622() 17:00 [마감시간 엄수]

    상기 기한 내 지원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전형 대상에서 제외됨.

. 지원방법: 이메일 접수 및 제출(sglae@sogang.ac.kr)

    (파일명은 지원자명_출생년도로 작성, 동명이인을 구분하기 위함. 예시: 서강이_1980)


5. 제출서류

. 지원서: 지원사항, 인적사항, 학력사항, 교육경력사항, 연구실적, 경력사항, 자격사항, 자기소개서 등 기재

지원서 작성시 학력 및 경력사항의 내용(기간, 직위 등)은 증빙서류와 반드시 일치하여야 함

자기소개서는 지원자의 강의 경력(강의 대학, 개설학과, 학기별 강의과목명 등)을 포함하여 지원 교과목

   과 관련된 내용 중심 기술

. 제출서류

        - 지원서 상에 기재한 학력, 경력, 연구실적, 자격사항 등에 대한 증빙 제출(PDF 파일 제출)

학위(예정)증명서(필수): 지원서 상에 기재한 모든 학력사항에 대한 증빙 서류

경력/재직증명서: 지원서 상에 기재한 강의경력증명서 및 기타 경력(재직)증명서 등

연구실적 증빙자료: 저널명, 저자수(주저자, 교신저자) 여부 등을 식별할 수 있는 연구업적물(논문또는

   저서)첫페이지게재예정증명서(2023831까지 게재 예정인 연구업적물에 한함)

자격증 사본: 자격증의 경우, 모집 분야와 관련이 있는 자격증에 대해서만 제출, 채용과 관련없는 자격

   증 제출 불가(:전면허증 등)

. 연구실적 작성시 유의사항

최근 발표된 연구업적부터 빠짐없이 기입(최근 3년 연구업적을 기입-20209월 이후 발표). 기입 누락

   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음

연구업적물 종류

- 박사학위논문

- 논문

- 저서

- 기타(박사학위논문, 논문, 저서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)

연구실적으로 포함되기 위해서는 학술지 등에 반드시 발표(예정)된 것에 한하며, 서류 접수일을 기준으

   로 출간되었거나 2023831까지 게재예정인 연구업적물에 한함. 교재, 참고서, 교양 서적 등과 

   같이 본인의 연구와 직접적으로 관련 없는 저서 등은 인정되지 않으니 목록 작성시 제외

. 증빙서류 제출시 유의사항

        - 서류 원본은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하며, 심사를 위하여 제출한 서류 일체를 합격 발표 이후 원본으

          로 제출하여야 함. 채용 합격 통지 후 제출 기한내 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이 취

          소됨

 

6. 전형방법 및 심사기준

. 서류전형(기초·전공심사)

심사항목: 연구업적, 전공적합성, 교육경력, 학력, 기타(학과에서 지정한 평가항목)

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, 각종 증빙서류 등을 학과별로 정한 심사항목별 반영항목 및 배점에 따라 평가

서류전형만으로 합격자 선발

. 면접전형: 없음

 

7. 최종합격자 발표 및 서류 제출

. 합격자 발표: 20237월 초 예정(개별 안내 예정)

. 합격자는 학교의 안내에 따라 기한 내에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만 최종 합격처리 됨

. 제출서류(원본): 지원시 제출한 서류의 원본 일체(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예정)

학위(예정)증명서 1(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학력사항에 대한 증빙서류)

주민등록등본(외국인인 경우, 외국인등록증 사본) 1

인적사항(행정팀을 통하여 양식 수령, 출력물 및 파일형태로 제출) 1

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 1

계좌 사본 1

증빙서류 기타 서류

. 서류 제출처: 전인교육원 행정팀(최양업관 CY202)

. 서류 제출기한: 합격자 발표후 지정 기일 이내(추후 재안내 예정) - 우편 또는 방문 제출

 

8. 근무 조건

. 재임용 관련 사항

  ① 1년 단위로 계약하며, 계약만료 시점에 재임용 심사를 진행함

  ② 재임용 심사의 절차 및 기준 등은 관련 규정에 의해 진행됨

  ③ 재임용 평가항목: 강의계획서 제출, 휴강/보강 여부, 강의평가, 성적 기간내 입력(본교 규정 참조)

. 기타 유의사항

 ① 주당 수업시수는 학기별로 6시간 이내를 원칙으로 함

 ② 임용 이후, 학과 사정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교과목, 담당과목수(분반 포함)가 변경될 수 있음

 ③ 소속 학과의 담당 과목 외 관련성 있는 타 학과/대학원 수업을 담당할 수 있음

 ④ 본교 규정에 의거, 재직 중 만65세에 도달하는 경우 해당 학기로 계약 종료됨


9. 지원자 유의사항

. 모든 제출서류는 반드시 지정하는 방식으로 제출해야 하며, 합격자에 한하여 원본 제출함

. 영어를 제외한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번역본을 첨부하여야 함

.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으며, 접수 후 미비 서류가 확인될 경우 지원이 자동 취소됨

. 지원서 허위(착오, 누락) 기재, 제출서류 위·변조 및 지원 자격 부적격 등이 확인될 경우, 임용 후에라도 합격

    또는 임용이 취소됨

.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
. 접수확인 및 전형결과는 행정팀에서 개별 확인 가능함

. 본교 동일 학과/대학원 소속 전임교원의 직계가족 또는 친형제 자매는 임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

.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임용예정자 선발을 하지 않거나 재공고를 실시할 수 있음

. 서강대학교 내 1개 모집분야(학과/전공)에 지원 가능(복수 지원 불가)

.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 및 지침에 따름

. 합격자 발표 후,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,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

. 사회보험은 건강보험을 제외한 국민연금, 고용보험, 산재보험 가입대상임(세부사항은 임용 후 안내)

 

10. 문의처

- 서강대학교 전인교육원 행정팀 02-705-8549, 8550

 

04107 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 35 (신수동) 서강대학교 전인교육원 행정팀 (최양업관 202)
전화 02-705-8549, 8550 / E-Mail : sglae@sogang.ac.kr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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